고려대학교 정경대학은 2020년 2학기 파견 예정인 캠퍼스 아시아 교환학생(북경대학교)을 모집하고자 합니다.

교환학생(북경대학 원배학원)
1. 신청 대상
  가. 고려대학교 정경대 2학년(2학기 이상 이수) 또는 그 이상 재학생, 정경대 이중전공 중인 타대생 지원가능
  나. 대한민국 국적자만 지원 가능 (타 국적자 지원 절대 불가)
  다. TOEFL 80점 이상, GPA 3.0 이상
     * TOEFL 80점에 상응하는 기타 영어성적(승인 여부는 고려대와 북경대가 결정)
     * TOEFL 80점 이하일 경우 영어 면접 후 학교 자체 판단에 따라 승인할 수 있음

2. 선발 인원 : 0명

3. 선발학생혜택: 중국 정부 장학금(China Scholarship Council) 신청 가능 (등록금은 고려대에 납부)
*상세 사항은 합격자에게 개별적 안내

전형 일정 (공통)
 1. 접수일시 : 2020.3.26(목) 14:00P.M.(낮 14시)까지(기한 엄수)
 2. 접수방법 : 제출 서류 작성 혹은 스캔(증명서) 후 <ku.campusasia@gmail.com>로 송부
 3. 면접일자 : 3월 마지막 주 혹은 4월 첫째주 (추후 공지)

제출 서류 (공통)
 1. 참가 신청서 [소정양식] 1부(자기 소개서 포함).
 2. 북경대학에서의 학업 계획서(한글작성) 1부.
 3. 성적 증명서 1부.
 4. 언어능력시험(TOEFL) 성적표 1부(유효기간만료시 불인정)

붙임 서류
 1. 고려대학교 정경대학 캠퍼스 아시아 지원 가이드라인 (북경대 교환학생) 각 1부
 2. 교환학생 신청서 각 1부 
 3. 학업계획서

기타사항

 1. 교환학생은 신청하는 바에 따라 북경대학에서 1학기나 1년(2학기)을 이수해야 합니다. 
 2. 합격자는 고려대에서 요구하는 서류와 별개로 추가로 북경대에서 요구하는 서류를 정해진 기간까지(4월 둘째 주, 정확한 일자는 추후 합격자들에게 개별 공지) 북경대로 제출해야 합니다.

문의사항은 고려대 정경대 행정실 직원 신은수<eunsushin@korea.ac.kr>로 문의하길 바랍니다.